Excel 2010을 열 때마다 팀 탭이 제거됩니다.
Excel 2010 및 TFS 2010 사용.저는 지금 엑셀에서 "팀" 탭을 꽤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매우 유용합니다!).오늘 "새로 고침"이 오래 걸려서 엑셀을 사용할 수 없어서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를 종료했습니다.엑셀을 다시 열었더니 팀 탭이 없어졌습니다.File > Options > Add Ins > Manage COM Add Ins > Go > 에서 Team Foundation Add-In을 선택하여 다시 추가했더니 Team 탭이 다시 돌아왔습니다.목록 등을 작성/보기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Excel을 닫았다가 다시 열면 Team 탭이 다시 없어집니다.
Excel을 닫았다가 다시 열 때도 팀 탭을 리본 표시줄에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Excel 2013 x64 및 Visual Studio 2012의 경우 변경해야 했습니다.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Office\Excel\Addins\TFCOfficeShim.Connect.4\LoadBehavior
3(시작 시 로드)으로 이동합니다.
이전에 Excel COM Add-Ins 대화 상자를 통해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이로 인해 추가 기능 로드 동작이 "자동으로 로드되지 않음"으로 변경되었습니다.이제 대화 상자를 통해 추가 기능을 다시 활성화하려고 하면 Excel의 한 세션에만 유효한 "요청 시 로드"로 변경됩니다.이에 대해 Connect에 문제가 기록되었습니다.레지스트리를 수동으로 변경하면 버그가 해결됩니다.
(수동으로 탭을 다시 추가한 후) 우연히 다시 활성화했습니다.
Excel > File > Options > Add-Ins > Manage > Disabled Items > select items > Enable을 클릭합니다.
그렇게 쉽게.
TFS 2010 Office Add-in과 Excel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그 이유는 TFS Office 애드인이 두 개 있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버전은 64비트 시스템용이고 다른 버전은 32비트 시스템용입니다.그래서 저는 두 버전을 모두 제거하고 엑셀을 재시작한 후 TFS 애드인의 32비트 버전을 다시 추가했습니다.그 이후로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편집: 로컬 컴퓨터에서 Windows 7 64비트 및 Excel 2010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마주친 거예요레지스트리 설정은 문제가 없어 보였고 사용 불가능한 항목 아래에 추가 기능이 나열되지 않았습니다.
Excel을 Administrator로 실행하고 Team Foundation Add-in의 모든 인스턴스를 삭제한 후(3개를 가지고 있음) add-in을 다시 추가했습니다.그런 다음 "시작 시 로드"로 올바르게 표시되었습니다.엑셀을 닫고 평소 단축키에서 다시 열었더니 모든 것이 좋아 보였습니다.
제가 추측하고 확인하는 과정에서 엑셀을 다시 시작하는 일이 많이 있었지만, 결국 문제를 해결한 것은 애드인을 다시 추가하는 행위였다고 생각합니다.
COM Add-Ins 목록에서 확장자("Unloaded"로 나열됨)를 제거한 다음 다시 추가해야 했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수동으로 Excel에 추가합니다.
Com 추가 기능 관리자로 이동합니다.File > Options > Add-Ins > "Manage:"를 "COM Add-in"으로 설정 > Go...
다시 추가: 추가...> "C:\Program Files\Common Files\Microsoft Shared\"팀 기반 서버\11.0\x86\TF Office Add-in.dll" > OK
Excel 다시 시작: 시작 시 "팀" 탭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여러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해결 방법입니다.이것은 해결책은 아니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관리자로 Excel을 시작합니다.Excel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Excel 미니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이 문제는 해결책이 아니며 번거로울 수 있지만 이 문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바라건대 마이크로소프트가 미래에 영구적인 해결책을 내놓기를 바랍니다.
최신 버전의 경우 Azure DevOps Office® Integration 2019를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https://visualstudio.microsoft.com/downloads/ #기타 패밀리
Team Foundation Add가 표시되지 않으면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일 --> 옵션 --> addins와 같이 나타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255981/team-tab-is-removed-every-time-excel-2010-is-opened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Oracle에서 VARCHAR의 XMLTYPE을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3.06.30 |
---|---|
Firebase 프로젝트 ID의 이름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0) | 2023.06.30 |
ASP.NET MVC WebAPI 404 오류 (0) | 2023.06.30 |
Node.js에서 Base64 인코딩을 수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0) | 2023.06.30 |
마지막 Git add는 어떻게 취소할 수 있습니까? (0) | 2023.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