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이클립스, 서브클립스 및 전복용 SVN 플러그인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closeapi 2023. 7. 5. 20:43
반응형

이클립스, 서브클립스 및 전복용 SVN 플러그인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이클립스의 SVN은 두 진영으로 나뉩니다.SVN 사람들은 서브클립스라는 플러그인을 개발했습니다.이클립스 사람들은 서브버시브라는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습니다.대체로 그들은 둘 다 같은 일을 합니다.각각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둘 다 매우 유사하지만 Subversive는 "이클립스 svn 제공자"입니다.저는 몇 가지 편리한 기능 때문에 주로 서브버시브를 사용합니다.

역사의 그룹화

각 커밋에 대한 행이 여러 개 표시되는 대신 분기의 기록을 탐색하면 오늘, 주 등으로 커밋을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분기 및 태그 매핑

Subversive는 트렁크, 분기, 태그(변경 가능) 등의 기본 svn 레이아웃을 가정하므로 태그 또는 분기를 지정할 때마다 한 번 클릭하고 태그 또는 분기의 이름을 제공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이것들은 제가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사소한 차이들입니다.둘 다 마일린과 잘 작동하지만, 전반적으로 이 두 확장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Subversive와 병합하는 것은 고통스럽지만 (Subclipse를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병합할 수 없었습니다.병합 미리 보기는 좋지만 병합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너무 오래 걸립니다.대부분의 경우 아무런 문제 없이 명령줄을 통해 병합을 완료합니다.

저는 이것에 대해 한번 대답해 보겠습니다.저는 Subclipse의 프로젝트 리드이며, 프로젝트의 모든 릴리스 등을 관리합니다.그래서 저의 편견은 명백합니다.

나는 전복에 대해 너무 많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분명히, 그것을 사용하고 좋아하는 사용자들이 있습니다.둘 다 성숙한 제품이기 때문에 기능적으로 매우 유사합니다.

제가 언급하고 싶은 한 가지는 어떻게든 파괴적인 것은 "공식적인 이클립스" 플러그인이라는 개념입니다.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지정이 없기 때문입니다.Eclipse는 오픈 소스 기반이며, 규칙, 프로세스 및 IP 요구 사항 등을 준수하고자 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기반과 함께 프로젝트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그렇다고 해서 다른 플러그인보다 더 공식적이거나 덜 공식적이지는 않습니다.

나는 또한 서브버시브가 시작 이후로 "인큐베이션" 단계에 머물러 있으며, 내가 보기에 그것이 졸업 요건을 결코 충족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는 것에 주목할 것입니다.여기 보시는 바와 같이, 프로젝트에는 단 한 명의 커미터만 있었고 커미터 활동은 매우 낮은 수준으로 감소했습니다.

파괴적 - SVN 팀 제공자

그렇다면 왜 서브클립스를 사용해야 합니까?우리는 서브버전 자체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저는 Subversion PMC 멤버이며, 우리(그리고 Subversive와 같은 다른 프로젝트)가 API를 사용할 수 있도록 Java 언어 바인딩을 유지하는 것을 돕습니다.

Subversion과 직접 협력하여 API를 정의 및 개선하고 Subclipse와 같은 클라이언트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또한 Visual Studio 통합(AnkhSVN) 및 Tortoo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SVN 팀은 클라이언트 간에 비교적 일관된 사용자 환경이 유지되도록 합니다.

서브클립스는 여전히 활발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Eclipse 버전 3.2에서 4.2까지 지원됩니다.우리는 항상 피드백을 듣고 지역 사회의 아이디어를 통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최근 1.8.x 릴리스에는 대규모 프로젝트에서 작업할 때(실제 사용자가 볼 때) Eclipse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는 내부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ubclipse는 병합 추적 지원과 같은 영역을 주도해 왔습니다. 이 영역에서는 Subversion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1.5에서 이 기능을 추가한 다음 이후 릴리스에서 이 기능을 발전시켰습니다.우리는 종종 새로운 API의 초기 소비자였고 기능 강화에 필요한 피드백을 프로젝트에 제공했습니다.또한 몇 년 전에 그래픽 수정 그래프 기능을 도입하여 Eclipse 사용자에게 오랫동안 요청된 기능을 제공한 최초의 제품이 되었습니다.

서브클립스에서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서브버시브의 특정 UI 기능이 있다면, 우리 커뮤니티를 방문하여 토론 포럼에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아마도 다른 사용자들이 당신의 관점을 공유하고 우리는 함께 UI를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럼 [서브클립스-사용자].

이 게시물의 시점에서 Eclipse 4.2는 최신 릴리스이지만, 서브클립스가 향후 모든 Eclipse 릴리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가정해도 무방합니다.

모든 새로운 버전의 이클립스에서 Subversive를 설치합니다. 이클립스에서 제공하는 표준이기 때문입니다.그리고 매번 기존 프로젝트를 인식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Subversive를 제거하고 Subclipse를 설치하게 되는데, 이것은 훌륭하게 작동합니다.저도 Eclipse 뿐만 아니라 명령줄에서 SVN을 자주 사용하는데, Subclipse는 이에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이 글을 읽고 서브클립스 핸드다운으로 변경했습니다.
http://eclipsezone.com/eclipse/forums/t77149.rhtml#://eclipsezone.com/eclipse/forums/t77149.rhtml#92035407

Subversion과 병합을 많이 하는 경우 CollabNet Desktop - Eclipse Edition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를 받으려면 CollabNet에 계정을 등록해야 하지만 무료입니다.기본적으로 더 나은 병합 UI를 가진 서브클립스입니다.

저는 CollabNet에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CollabNet은 서브클립스의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가 개선된 병합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업데이트 사이트에서 서브클립스를 설치할 때 CollabNet Merge Client 기능을 선택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서브클립스라고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서브클립스를 작동시킬 수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둘 다 좀 안 좋은 것 같아요.거북이 사용하기SVN이 훨씬 더 나은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이것은 훨씬 더 강력하고 더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서브클립스와 서브스크립스와의 통합 문제가 있었습니다.

둘 다 꽤 끔찍한 사마귀를 가지고 있지만, 저는 제가 지휘부에서 확인한 프로젝트로 서브버시브를 작업하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쇼 스톱퍼였습니다.

해봤는데, 서브클립스랑 서브버시브 둘 다 끔찍해요.둘 다 설치하기가 어렵습니다.Subversive를 사용하는 경우 외부 SVN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로컬 리포지토리를 손상시키지 않으려면 이클립스에 SVN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서브클립스가 설치되어 있지만 Tortoo를 사용합니다.SVN은 커밋/태그 부착/분기/합병을 실제로 수행합니다.

서브클립스, 왜냐하면 적어도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전복은 저에게 실패의 양동이였습니다.서브클립스에서 확인한 이전 프로젝트들은 모두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IDE 플러그인 모두 문제가 있습니다.하지만 거북이와 같은 다른 솔루션을 병렬로 사용하는 것도 배제하지 않습니다.SVN 또는 명령줄.저는 직장에서 프로젝트를 할 때 세 가지를 모두 사용합니다.

중요한 점은 모든 클라이언트 SVN 소프트웨어가 동일한 SVN 파일 형식(SVN 버전마다 다름)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가 서버와 다른 SVN 파일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파일 형식이란 SVN이 프로젝트 파일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을 효과적으로 기록하는 보이지 않는 모든 .svn 파일에 모든 정보가 표시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그것은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1.5 서버와 1.6 클라이언트 사이에 문서화된 버그가 있는데, 지금 링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

SVN 1.5.5 서버와 호환되지 않아 IMO(Superior) Subclice 1.6 플러그인을 실행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Subversive로 돌아갔습니다.느리고 다소 버그가 있지만(그러나 개선되고 있음) 잘 작동합니다.하지만 서버가 업데이트되면 Subclipse로 전환할 것입니다.그리고 우리는 거북이와 함께 프로젝트를 확인합니다.SVN을 사용하여 이클립스로 가져옵니다(더 빠름).

다른 포스터에서 말했듯이 최신 버전의 거북이를 실행해도 작동하지 않습니다.1.6.x 형식으로 파일을 작성한 SVN, 그러나 우리가 거북이로 되돌렸을 때.SVN 1.5.x, 잘 작동했습니다.명령줄 클라이언트(Ant 태스크에서 활용)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svn+ssh를 사용하여 리포지토리에 액세스하는 경우 Subclipse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Subversive는 사용자의 자격 증명을 제대로 기억할 만큼 지능적이지 않으며 작업 복사본을 업데이트할 때마다 사용자 이름과 개인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고 설정한 각 svn-external에 대해서도 확인합니다.

자격 증명 기억 옵션은 이 컨텍스트에서 손상되었으며 Subversive의 첫 번째 공개 릴리스 이후로 유지되었습니다.

Subclipse는 Subversion 프로젝트와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고 핵심 SVN 기능을 더 잘 처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Subclipse를 선택했습니다.만약 어떤 기능도 수행하지 못한다면 저는 거북이가 있습니다.백업으로 SVN.

그냥 업데이트.저는 최근에 이클립스를 다시 설치하고 있었는데 서브클립스 대 서브버시브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습니다.저는 또한 Subversive를 일하게 하기 위해 제 몫의 문제가 있어서 Subclipse를 선택했습니다.

리눅스 64비트 기계에 완벽하게 설치되어 있고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업데이트, 커밋...과 같은 대부분의 일반적인 기능을 바로 가기에 매핑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병합도 좋지만, 더 큰 병합을 위해서는 여전히 거북이에게 의지합니다.SVN. 3.5와 3.6 둘 다 사용해봤는데 둘 다 잘 작동합니다.키 바인딩이 3.6에서 작동하지 않아 결국 3.5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이클립스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클립스 기반 제품에 번들로 포함하고 싶을 경우, 비즈니스 친화적인 이클립스 공용 라이센스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브클립스를 사용하면 훨씬 편리합니다.

반면에 파괴적인 것은 완전히 작동하기 위해서는 소위 커넥터가 필요합니다.그리고 그들은 별개의 다른 자격증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다른 모든 Eclipse 플러그인이 하나의 EPL 바로 아래에 있는 반면, Subversive 기능에 대해서만 2~3개의 서로 다른 라이센스를 갖게 될 수 있습니다.또한 이러한 커넥터가 eclipse.org 에서 호스팅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Subversive 설치 후에 동적으로 다운로드되는 이유입니다. 즉, eclipse.org 업데이트 사이트를 미러링하는 것만으로는 회사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Subversive 오프라인 설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008년 5월경까지는 서브클립스를 사용했지만 일부 프로젝트의 문제로 인해 서브스크립스로 전환하여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머리 없는 벅민스터 빌딩과 같은 화려한 것을 하고 있다면, Subversive는 분명히 함께 가야 할 사람입니다.

TorothySVN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버전을 업데이트하면 Subversive가 포함된 Eclipse가 모든 SVN 정보를 잃어버리고 몇 가지 무서운 오류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Toroise SVN의 새로운 버전 때문에 Eclipse Subversive는 Eclipse SVN 커넥터도 최신 상태로 유지하지 않는 한 이해할 수 없는 새로운 메타데이터를 추가합니다.

저는 보통 SVNKit 커넥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Turty.SVN 1.5.x는 Eclipse SVNKit 커넥터 1.5.x 및 Tortoo와 함께 작동합니다.SVN 1.6.x는 Eclipse SVNKit 커넥터 1.6.x와 함께 작동합니다.

서브스크립션은 아래 나열된 서브클립스보다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그러나 하위 버전에는 없는 한 가지 기능이 분기를 사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그래서 우리는 서브클립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파괴적인 장점:

  • 보기 및 아이콘이 더 유용합니다.
  • 커밋 동기화 항목이 새로 고쳐지면 커밋된 파일이 닫힙니다.

서브클립스 장점

  • 두 가지를 비교하는 능력

+1개의 부분클립스
파괴

Subversive는 사소한 리팩터링 후에도 혼동을 일으키며 위와 같은 검증 문제가 있습니다.

환경: STS 2.7.2(갈릴레오 기반)

저에게는 더 나은 것도 나쁜 것도 아니지만, Subversive는 Eclipse Ganymede 플랫폼의 기본 SVN 플러그인이므로 Eclipse와 더 잘 통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Brendons에 덧붙여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버전 1.5.1부터 Subversion을 사용하고 Subclipse를 먼저 사용했습니다.그러나 병합 기능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병합 대화 상자에 더 편리하고 별도의 재통합 옵션이 있는 Subversive로 전환했습니다.

병합할 때 방해가 될 수 있는 한 가지 버그는 수정사항을 명시적으로 선택할 경우 나열된 마지막 수정사항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예: "101-100"은 r100과 "100"을 병합하지 않으므로 어떤 것도 병합하지 않습니다.(버전 0.7.5)

그리고 CVS 플러그인과 동일한 지표를 사용합니다.

Helios와 함께 일하는 동안, 저는 서브클립스를 약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서브클립스의 훌륭한 지원 때문입니다.bugtraq속성(여기에 표시됨).

History 보기에는 별도의 열(제목)이 표시됩니다.bugtraq:label과하는 BUGID, 는 " Bug ( , 그리상에에는맞메는전 "Open Bug URL" (열린 버그 URL))에 대한 전용 있습니다bugtraq:urlSubversive를 사용하여 이 정보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가니메데로 업그레이드한 이후로 서브버시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Linux(Ubuntu 및 Fedora Core), Windows XP 및 Mac OS X.5에서 Eclipse와 함께 사용합니다.서브버전 1.5.1이 Mac OS에서 올바른 보안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 외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Eclipse 기술 프로젝트로 채택된 것을 감안할 때, 저는 장기적인 희망을 걸고 싶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서브버시브는 내장된 CVS 지원처럼 "Check Out As"를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SVN에서 프로젝트를 가져와서 웹 프로젝트로 실행할 수 있는 것처럼,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Subclipse에서 동일한 결과를 얻기 위해 소스를 체크아웃하고 다음을 실행합니다.

mvn eclipse:dll -Dwtp version=2.0

저는 둘 다 사용했고, Subclipse는 저에게는 형편없었지만, Subclipse(최소한 이전 버전)는 제 동료가 실수로 잘못된 자격 증명을 입력했을 때 그의 계정을 잠갔습니다(네트워크 로그인은 하위 버전 저장소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됨).

서브클립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흐트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Eclipse를 정기적으로 새로 고치지 않으면 서브클립스의 파일 추적 정보가 손실되는 것 같습니다.솔직히 저는 이지 익스플로러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역사와 정보 변경을 위해 서브버시브(가끔)를 사용하지만, 터틀은 쉽게 탐색하고 사용합니다.최근에 변경한 프로젝트에 대한 커밋 및 업데이트를 위한 SVN.

서브클립스와 다른 속성을 보는 방법을 알 수 없다는 것을 방금 발견했습니다.Subversive에서 기록 보기에서 두 개의 수정기호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팝업에서 compare properties를 선택합니다.이 정도면 내가 서브버시브를 고수하기에 충분합니다.

전환을 시도한 이유는 OS X에서 Subversive의 이상한 동작 때문입니다. 'svn cache update'라는 일부 자동 작업은 매번 'svn update' 실행 후 비정상적인 수준에서 CPU를 독차지하며, 항상 완료하는 데 짜증스러울 정도로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FWIW, 우리는 SVN 서버의 오래된 버전(1.4 정도)을 사용하고 있으며, 어느 순간 하위 호환성을 깬 Subclipse 업데이트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요점은 "아무도 어쨌든 그렇게 오래된 버전의 SVN에 있으면 안 됩니다."였습니다.

이전 버전을 처리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파괴적인 것뿐이었습니다.자세한 건 기억이 안 나요, 미안해요.

우리는 우리 팀에서 둘 다 시도했습니다.

서브클립스(Galileo/Helios의 서브클립스)가 VAS를 통해 SVN 서버를 인증하는 데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문제가 없었습니다.거북이SVN 클라이언트,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7 제외).

그래서 우리는 설치했습니다.Subversive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서브클립스가 서브클립스보다 나은 점...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서브클립스에 의존하는 이클립스용 협업 플러그인을 개발할 때 서브클립스를 사용했습니다.플러그인의 서브클립스 부분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비록 개미 부분 전체가 여전히 저를 약간 혼란스럽게 하지만 좋은 점은 개미 부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오늘 PDT를 설치하려고 합니다(이것은 완전히 다른 블로그입니다). 그리고 서브버시브도 많은 사람들처럼 "이클립스 SVN 플러그인"으로 묘사되기 때문입니다.4개의 커넥터를 한번에 설치할 수 없어서 한번에 하나씩 설치해야 했고, 한번에 하나씩 설치해보니 SVN 서버 인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다른 문제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시간을 절약하고 싶기 때문에 PDT와 Subversive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Subversive를 제거하고 Subclipse를 설치한 후 바로 연결했습니다.

시간과 번거로움을 덜고 처음부터 서브클립스로 이동합니다.

저도 둘 다 써봤어요.작업 공간에 약 150개의 프로젝트가 있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모든 플러그인을 선택하고 "리포지토리 동기화"라고 말하면 Subversive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UI가 매우 오랫동안 고정됩니다.저는 서브클립스가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저는 그 도구들을 많이 결합합니다.전체 분기 체크아웃과 같은 일부 작업의 경우 명령줄을 선호합니다.다른 사람들은 거북이를 사용합니다.SVN. 저는 주로 Subclipse를 사용하여 기록을 보고 도구에서 직접 비교를 실행하며, 가끔 비교를 합니다(하지만 이 경우 Beyond Compare를 선호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1320/what-are-the-pros-and-cons-of-the-svn-plugins-for-eclipse-subclipse-and-subvers

반응형